원피스’ 시즌2 공식 예고편 공개…미국 드라마 감성 속 확장된 모험 스케일

이초희 기자

azsib01@naver.com | 2026-02-11 10:14:06

시즌1보다 커진 세계관과 그랜드 라인 진입, 브로기·라붐 등 인기 캐릭터 실사 구현은 호평…방영 시점과 완성도에 기대감 집중

[슈퍼액션 = 이초희 기자] 넷플릭스 실사 드라마 ‘원피스’ 시즌2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원피스 시즌1이 예상 이상의 흥행을 거둔 이후 공개된 이번 예고편은, 본격적인 ‘그랜드 라인’ 모험의 시작을 알리며 온라인과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원피스 시즌2 공식 예고편-넷플릭스제공

이번 예고편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시즌1보다 한층 확장된 스케일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광활한 바다와 다양한 섬, 거대한 존재들이 등장하며 세계관이 크게 넓어졌고, ‘이제 진짜 원피스의 모험이 시작된다’는 인상을 강하게 남긴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은 밀짚모자 해적단의 그랜드 라인 진입과 새로운 모험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로그타운 이후 이어질 항로, 정체불명의 적들과의 조우, 그리고 각기 다른 분위기의 섬들이 빠르게 스쳐 지나가며 시즌2에서 다뤄질 주요 에피소드들을 암시한다. 특히 모험의 연속성과 긴장감을 강조한 편집이 눈에 띈다.

하지만 캐릭터들의 표현과 톤은 전형적인 미국 드라마·시트콤 감성이 강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예고편 스틸컷- 라붐등장신

다만 브로기, 라붐 등 원작에서 사랑받았던 인기 캐릭터들의 실사 구현은 비교적 안정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CG와 연출을 통해 원작의 상징성과 감정을 잘 살렸다는 점에서, 모험의 스케일이 커진 만큼 실사에서도 다양한 ‘원피스식 모험의 재미’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형성되고 있다.

‘원피스’ 시즌2는 3월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확장된 세계관과 커진 스케일이 예고편에서 보여준 기대만큼 본편에서도 구현될 수 있을지, 시즌2의 완성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슈퍼액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